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. 자주 묻는 질문
A

주소지 불명 및 연락 두절시 반송처리되며, 이에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 특히 냉장/냉동 상품의 경우 반송시 폐기처분 되므로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하며,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도 불가합니다.

A

1. 일부 상품 배송 지연으로 부분 배송이 되었을 경우 :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조회에서 발송되지 않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. 전체 배송 완료인데 누락, 분실 되었을 경우 :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A

배송 조회는 발송 알림 메세지를 수신하신 당일 저녁 7~8시 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.

알림 메세지 확인 후 ~2일까지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A

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는 실제 상품의 위치와 관계없이 발송 후 5일째 자동으로 배송완료처리됩니다.

주문/배송 조회에서 송장번호 클릭시 실제 상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, 평균적으로 발송 후 1~2일 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A

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일부 상품이 지연 될 수 있으며, 상당기간 지연되는 경우 준비된 상품을 분리하여 배송 진행하고있습니다.

먼저 발송된 상품은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A

묶음 배송 접수 시점에 상품이 출고 전인 경우 가능합니다.

이 경우 전체 상품이 준비 된 이후 출고되기 때문에 먼저 주문한 상품들에대해 배송 지연이 생길 수 있으니, 묶음 배송을 원하실 경우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 후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단, 구매하신 몰이 다른 경우, 또는 이벤트 등으로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묶음 배송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A

오전 11시 이전 주문건의 경우 당일 출고되며, 오전 11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 다음날 출고됩니다.

상황 변화로 출고가 어려울 경우 따로 연락드리고있습니다.

A

결제(입금 완료 시점)을 기준으로 배송 준비가 시작됩니다.

당일 오전 11시 이전 주문건의 경우 당일 출고되며, 오전 11시 이후 주문 건의 경우 익일 발송됩니다.

발주 상품의 경우 결제 후 배송 준비까지 영업일 기준 1~3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